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해어업관리단 김학기단장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등록일 2019-03-18
담당자 운영지원과
조회수 986

 

안녕하십니까?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해양수산부 서해어업관리단장 김학기입니다.

동해어업관리단 김성희 단장님의 지목을 받아 기꺼이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플라스틱 쓰레기는 해양생물의 생태계 교란과 해양오염의 주범입니다. 리의 작은 실천 하나가 아름다운 환경을 보존하고 함께 살아갈 있다그만한 행복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 바다 수산자원의 생명연장과 풍요로운 어장이 형성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와 우리단 직원 모두는 플라스틱 빨대, 일회용 컵 등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가급적 텀블러와 머그컵을 사용함으로써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릴레이 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국민 모두가 동참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보존하고 가꾸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저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목포지역의 해산자원을 책임지고 계시는 목포수협 김청룡 조합장님과 우리나라 해양환경 보존을 위해 노력하시는 해양환경공단 이구 지사장님을 지목합니다.

우리 모두 환경 캠페인에 동참하여 풍요로운 바다를 살려 나갑시다.

감사합니.

 

 

  

 

  

 

 

 

플라스틱프리챌린지는 보유하고 있는 텀블러와 함께 SNS(페이스북 등)에 인증샷을 올리는 캠페인으로 1,000원씩 적립되는 챌린지입니다.

 

적립금은 추후 기념 텀블러 제작에 사용되며, 판매 수익금은 #제주패스의 제주도 환경보존활동과 #세계자연기금에 기부됩니다.

 

<참여방법>

개인 텀블러로 인증하고 2명 이상 지목

48시간 안에 게시물을 업로드

게시물에 플라스틱프리챌린지 해시태그

 

#해양수산부#NomorePlasticIslands#플라스틱프리챌린지#환경보호

 

top